남자 점프수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비상탈출 조회 58회 작성일 2020-10-17 07:20:49 댓글 0

본문

옷 입을 거 없으면 이걸로 데일리룩 끝내버려! [남자 점프슈트]

안녕하세요! 패션 유튜버 이일동입니다.

이번에는 많이 찾아보기 힘든 남자 점프슈트 스타일링 영상입니다!
점프슈트가 주는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.

앞으로도 이일동만이 보여줄 수 있는 룩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이일동 인스타그램
https://www.instagram.com/handdongs
이일동 : https://www.anglan.co.kr/ 커버올 링크 , 요청이 많아서 남겨드립니다! 꼭 앵글런 제품이 아니더라도 다양하게 커버올을 착용해보셨으면 합니다!
루비쮸 : 160마른남자는 어찌하나요.ㅜㅜ
DoubleM Kimtaehoon : 멜빵 수트 어디서 구매하나요?? 링크 들어갔는데 못찾겠어요..ㅎㅎ
Pzz : 아이뿌다
이갱 : 너무 이쁘다..
한성윤 : 형이 가진 신발 소개 컨텐츠도 해주세용
이지우 : 멜빵디테일 있는 커버올제품은 무조건 구매해야겠네요 ㅎㅎㅎㅎ 잘봤습니다
Hyunyoung Ryu : 커버올 진짜 꼭 사야되는데 ㅠ
추연윤 : 앵글런에 나올상품인가요?
디렉터용왕 : 오오 멜빵 디테일 있는거 좋다!! 두가지 스타일링도 가능하고

[일동패션] 남자 점프수트 / 한 벌 옷? 사실 이것만 있으면 코디 완성!

이번 영상에서는 남자 점프수트를 입어보았습니다!
아직은 어려운 "한 벌 옷" 커버올이라고 불리우는 옷이
제 영상을 보시고 한결 편하게 다가가셨으면 좋겠습니다 :)
또한 이번 영상에서는 톤 코디를 참고해주세요!

21Dong Instagram : https://www.instagram.com/handdongs
Ando Vintage Instgarm : https://www.instagram.com/ando_vintage_/
화순!대니TV단비아빠 : 신체스펙 좀 알려주세요~
옷 주문시 도움이 될 듯해서여~
장영진 : 도전 해봐야겠어요 ㅎ 꼭사야지
저키가 180넘는데 총기장이 여유가 있는건가요?
박상후 : 점프수트 구매하고 싶은데 인스타 안하면 구매할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???
블랭크 : 최근 명동자라매장 가시지 않았나요? 점프수트 입으시 분 계셔서 비슷하게 느껴지심ㅋ
spud webb : 톤매치 ㅆㅆㅌㅊ
고릴라라라 : 같은 제품 구매하고 싶은데 안도 인스타에 디엠 보내면 구매 가능할까요?
백인철 : 앵글런에서 도 재해석한 디자인한번뽑아내십니까 !!!
홍성현 : 점프슈트 가끔입는데 이거 진짜 이쁜거같아요!! 역시 멋있으십니다!!!:) 올라올때마다 많이 배우고있습니다!!
Mintiest : 인스타 보고 와...멋지다 하고 팔로우 했는데 유튜브도 하고 계셨네요!
김성도 : 옷을 살 때 기준 같은 것들이나 갖고계신 옷들 소개하는 종류의 영상들도 나중에 만들어 주시면 감사합니다!

점프수트를 구매해보았다.

안녕하십니까 패피가 되고 싶은 아저씨 최딩요입니다
점프수트를 한번 구매해봤습니다
스펙 181.9cm / 82kg XL사이즈 구매

https://www.instagram.com/ajae3582/
Sloves Kk : 178에 77 인대 사이즈 추천해주세요ㅜㅜㅜ 직업은 아니지만 인생이 운동이라 덩치가좀 있습니다ㅜ
Mac Book : 저 174-80 정도인데 xl 완전커서 반품햇엇어요 ㅠ 사이즈를 어떻게 가야할가요??
BEASTER : 혹시 세탁시 수축은 어때요??
수축율 많음요?적음요?
김민덕 : 형님 너무 귀엽네요
돌멩이1 : 똥은 어떻게 쌈?
방구대장뿌뿌뿡 : 팬티 구멍은 바지를 입고 덧 입엇을 때 안쪽 바지 주머니에 손을 넣을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 고민중이었는데 사야겠네요
근돼 레옹 : 영상 감성 좋네요. 제 스타일 입니다
배재경 : 165-58 s사이즈 사서 잘입고다니는데 여러분들도 참고하시면좋겠습니다
구성모 : 공홈 들어가니 10만원대 넘어가던데 어디서 구매하셨어요?ㅠㅠ
spud webb : 저도 로스코사려다ㅏ 디키즈로 사야겟네요 ㅎㅎ

... 

#남자 점프수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0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anniearthills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