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형냉장고

[비즈&] 대우전자 다용도 김치냉장고 판매 9만대 돌파 外 / 연합뉴스TV (YonhapnewsTV)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연합뉴스TV 작성일18-11-19 00:00 조회3회 댓글0건

본문



[비즈\u0026] 대우전자 다용도 김치냉장고 판매 9만대 돌파 外

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'비즈\u0026' 시간입니다.

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.

▶ 대우전자 다용도 김치냉장고 판매 9만대 돌파

대우전자는 자사의 다용도 소형 김치냉장고가 출시 5년만에 누적 판매 9만대를 넘었습니다.

대우전자는 "제품은 102ℓ 용량으로 김치의 양에 따라 내부온도를 1도씩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온도를 세부 조절하며 김치를 보관할 수 있게 했다"고 설명했습니다.

▶ LG U+ "주행차량서 5G 대용량 송수신 성공"

LG유플러스가 주행 중인 차량에서 차세대 이동통신인 5G로 대용량 스트리밍 데이터 송수신에 성공했습니다.

회사 측은 또 "기지국 장비와 단말 간 연동, 장비 간 동기화, 가입자 인증, 4G와 5G 네트워크 연동 등도 완료했다"고 전했습니다.

유플러스는 이르면 이달 말 도심 고속도로 주행 차량에서도 시연할 예정입니다.

▶ GS칼텍스 미얀마 저소득층에 쿡스토브 5만대 지원

GS칼텍스가 미얀마 저소득층 가구에 취사도구 쿡스토브 5만 대를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.

지원하는 쿡스토브는 미얀마 저소득층 가구에서 쓰이는 화로보다 연료비용은 66%까지 적고, 조리시간은 50%까지 줄일 수 있는 취사도구입니다.

GS칼텍스는 "지원 사업을 통해 매년 5만t의 온실가스를 감축할 것으로 예상한다"고 말했습니다.

▶ SC제일은행 아이폰에도 키보드 뱅킹 도입

SC제일은행이 스마트폰 화면에 뜨는 키보드에서 지정된 버튼만 누르면 송금과 계좌조회를 할 수 있는 '키보드뱅킹' 서비스를 안드로이드에 이어 애플 iOS 스마트폰에도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.

은행은 키보드가 활성화될 때 키보드에 설치된 로고만 누르면 바로 간편송금이나 계좌조회를 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.

▶ 우리은행, 베트남 특화 당일수령 송금서비스 도입

우리은행이 베트남 현지 통화를 당일에 받을 수 있는 '베트남 동 직접 해외송금 서비스'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.

은행은 "이 서비스는 베트남 우리은행으로 베트남 동을 직접 보내는 방식으로 기존 미국 달러로 송금한 뒤 재환전을 해야했던 방식보다 빠르다"고 설명했습니다.

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: 카톡/라인 jebo23

▣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\r
https://goo.gl/VuCJMi\r
▣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/ Yonhap News TV\r
http://www.yonhapnewstv.co.kr/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940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anniearthills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